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주달봉이입니다.

달봉이가 오랜만에 치과에 가게되었는대요.

치아가 아파서 가는건아니고 점검차 다녀오게되었습니다.

달봉이가 항상 가는곳은 전주 사대부고사거리에 위치한 화이트치과입니다.

안내데스크 실장님부터, 원장선생님, 직원들까지 모두다 친절하기도하며 진료도 정말 잘해주셔서 이곳에만 다닙니다.


화이트치과는 사대부고사거리에 미니스톱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뒤편이나. 건물앞에 주차라인이있는곳에 주차를하면됩니다.





엘레베이터를 타던지. 계단을 이용하던지 편하신대로 2층으로 올라가면됩니다.

달봉이는 2층같은경우는 걸어서 올라갑니다.



전주화이트치과같은경우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토요일 오전9시~오후12시30분

목요일은 휴진

점심시간은 12시30분~ 오후2시

일요일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치과내부의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편안하게 앉을수있는 쇼파가 준비되어있습니다.

기다리면서 지루하지않게 책들도있고 맛있는 아메리카노카페모카 마끼야또 핫초코 초코밀크 녹차까지 준비되어있습니다.




믿을수 있는 치과 편안한치과

1. 기본에 충실한 진료를해야한다.

진료뿐만 아니라 모든일도 마찬가지겠지만 간단한 치료든 어려운 치료든 그속에는 반드시 포함되어야할 기본이 있습니다. 그 기본을 반드시 지키고자합니다.

2. 정확한 진단속에 진료를 해야합니다.

정확한 진단을 통해 단지 현재 증상을 없애는 것이 아닌 원인 자체를 없애는 치료를 해야합니다. 정확한 진단이 수반된다면 최소한의 치료를 통해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치료결과를 얻을수있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3. 환자와 많은 정보를 나눠야합니다

환자와 의료진이 대화속에는 많은 정보가 숨어있습니다.

예를들어 각 치료과정에서 어떤점이 불편했는대 그 불편함을 의료진이 몰랏다면 개선시킬수가 없습니다.

4. 언제나 발전할수 있어야합니다.

고인물은 썩듯이 언제나 좀더 나은 치료를 위해 발전해야합니다. 물론 치료방법뿐만아니라 서비스와 환경모두가 발전해야합니다.

총 4가지의 글을보고 정말 믿음이 가더라구요..ㅎㅎ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조석규원장님과 최수현원장님으로 총 두분입니다.

제가 갈때는 항상 조석규 원장님만 뵌거같아요.ㅎㅎ

진료실도 정말 깔끔하게 인테리어되어있습니다. 청결하고 깔끔하고 진료받을 맛이나는군요.ㅎㅎ



달봉이의 현재까지 진료한 치아사진입니다. 봐도 잘모르겠지만..ㅎㅎㅎ 그래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점검을 받았는대 다행히 아주 깨끗하고 깔끔하다고하시네요 .

치과를 올때마다 항상 충치치료해야되나 걱정을하게되는대 아무문제가 없어서 다행이었습니다.




화이트치과의원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조경단로 92

저희 어머니아버지도 이곳에서 임플란트를 하시고 문제없이 식사를 잘하고계십니다. 화이트치과는 모두다친절하시고 치료및 진료도 잘해주시는대

단점이 하나있습니다..ㅠㅠㅠㅠ

정말 많은분들이 이곳 화이트치과를 이용하시다보니. 예약을 하지않으면 진료하기가어렵습니다.ㅎㅎ

꼭! 진료나 치료를받으시기원하신다면 미리 사전에 전화로 예약을 하시기바랍니다. 063-276-2822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