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침저녁으로 선선하지만, 아직 낮에는 강한 햇살로 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입니다. 변덕스러운 날씨에 야외로 운동을 나가는 것이 쉽지만은 않은데요. 이런 변화무쌍한 날씨에도 아이들과 혹은 연인과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포츠를 즐길 곳을 찾으신다면, 이 두 곳을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전주 '인라인롤러경기장'

송천동 어린이회관 안쪽으로 들어오시게 되면, 넓은 야외 인라인경기장을 볼 수 있습니다. 2014년에 오래되어 낙후된 경기장을 각종 정식 대회를 치를 수 있는 공인 경기장으로 탈바꿈한 것인데요. 실외 경기장 앞쪽에 보시면 실내 경기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들어가기 전에 티켓을 구매해야 하는데요. 개인용 인라인스케이트가 있는 분은 입장권만, 스케이트 대여가 필요하신 분은 입장료와 대여를 선택해 주시면 된답니다.




 

스케이트 대여는 오른쪽으로 돌면 대여해주는 곳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티켓을 내고 발 사이즈에 맞는 인라인을 대여하면 됩니다. 나머지 헬멧과 보호장비들은 경기장을 들어가는 복도에 있으니, 사이즈에 맞춰서 착용하면 된답니다. 경기장을 들어가기에 앞서 꼭 알아두어야 할 주의 사항들이 곳곳에 게시되어 있는데요. 헬멧이나 장갑 같은 보호장비를 꼭 착용해 안전사고가 일어나지 않게 해야겠죠? 경기장 이용수칙도 한번 숙지해 주세요.





드디어 경기장 안으로 들어가면, 넓은 경기장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미 경기장을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꽤 있었습니다. 경기장에서 일어나는 안전사고의 대부분은 혼자 넘어져서 다치는 것보다, 빠르게 달리는 사람과의 충돌로 이어질 때 더 큰 사고가 일어난다고 하니 지나친 과속을 주의하고 무슨 일이 있어도 안전에 유의해야겠죠?






어린이회관에 위치한 실내인라인롤러스케이장 

아이들과 함께 다녀와보시는건어떠신가요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