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주맛집 블로그를 운영하는 전주달봉이입니다.

오늘은 달봉이가 일끝나고 갈비가 생각나서!!

갈비 무한리필인!! 이버시 숯불돼지갈비를 가게되었습니다.

명륜진사갈비는 많이 가보아서 언제한번 갈비가 땡길때 이버시를 가봐야지 했는대 그게 바로 오늘이되었네요.ㅎㅎ


 
 

이버시 숯불갈비는 1인가격 13500원이라고합니다

13500원에는 양념돼지갈비, 오리주물럭,돼지껍데기,매운고추장불고기,숯불무뼈닭발,셀프바10가지,잡채,공기밥,음료수 이모든게 무한리필이라고합니다.

재난지원금도 사용가능하고 .

매장앞 도로변 주차가능시간이적혀있떠라구요 .

평일 :오전 11시30분~ 오후2시까지

평일 오후 5시30분~ 다음날 오전 8시까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오전11시~ 다음날 오전 8시까지 가능하다고합니다.

7월 정기휴일은 첫째주월요일 6일 셋째주월요일 20일 이라고합니다 .

정기휴일 잘 확인하고 방문하시길바래요 .ㅎ


 

매장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삼삼오오 가족끼리 와서 먹기좋은 4인테이블로 기본되어있었으면 8인 12인 도 먹을수있게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무한리필 외에도 치즈사리 된장찌개 물냉면 잔치국수 계란찜 누룽지등 후식도 판매하고있었습니다.

이버시 숯불돼지갈비전문점 무한리필 이용안내입니다.

10인분도 구워드실수있는 1회용불판입니다.

일부고객들께서 추가음식들과 고기류를 드시지도 못하면서 무분별하게 테이블에 남기고 가시는분들이있습니다. 이버시는 국내산 냉장육만 취급하기때문에 추가음식, 고기류를 남기시면 적자가 우려되어 테이블을 확인하고 환겸부담금 6000원을 받기로 경정하였습니다.

많은 양해와 협조부탁드립니다.

첫주문시 시간적용되며 드시는중에 중간에 인원추가하셔도첫주문시간이 적용되는점많은양해부탁드립니다.

식사를 하셨어도 고기한점 안드신다해도 매장에 입장하시면 입장료를 받습니다.

무한리필 이용시간은 90분입니다.

주류 이용시 무한리필 이용시간은 120분 입니다.


갈비맛있게 먹는방법도 총 6가지로 나뉘어져있더라구요.

1. 구운갈비를 갈비소스에 찎어서

2.상추위에양파또는파채 마늘 썰은고추를 올린다

3. 이쁘게 쌈을싸서 드시면 훨씬더맛있습니다.

4.치즈사리를 추가해서 등갈비 돼지갈비 치즈에 돌돌말아서 드시면 더욱더 맛있습니다.

5. 갈비를 다 이을때까지 자주 뒤접어 주어야 육질이 부드럽습니다.

6.갈비를 자주뒤집어가며 구워야 타지않습니다.

자리를잡고 앉으니 바로 준비되는 숯불입니다. 역시..고기는 숯불이지요 .ㅎㅎ

 

숯불이 준비되고 상차림이 준비되었습니다.

첫상차림은 직접 준비해주시고 그다음부터는 셀프바를 이용해서 마음껏 드시면되네요.


맛스럽게 때깔좋은 전주송천공 고깃집 이버시숯불갈비의 돼지갈비입니다.

달봉이가 배가 많이 고픈관계로 바로 숯불에 올려줍니다.

 

한쪽에는 셀프바가 준비되어있었고 냉장고에는 국내산 냉장육 돼지갈비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갈비냉장고옆에는 음료수 무한리필!! 그리고 공기밥도 무한리필! 그리고 잡채와 쌈짱이있었고.

 

그 오른쪽으로 가면 오리주물럭 무뼈닭발 고추장불고기 돼지껍데기가 있었습니다.

모두 국내산이라는게 신기할정도였어요.

 

맛스럽게 익어가는 이버시숯불갈비의 돼지갈비입니다.

타지않게 계쏙계속 뒤집어주었지요 .ㅎㅎ

돼지갈비도 구으면서 옆에 닭발일아 돼지껍데기도 같이 꾸어줍니다.


맛스럽게 익어가는 돼지갈비입니다.

맛있게 먹는방법대로 ..잘익은 돼지갈비를 양파와 함께 먹어줍니다.

 

쌈장에도 찍어서 먹어주고 .갈비소스에도 풍덩 담가서 먹어줍니다.

갈비맛은 역시..ㅎㅎㅎ 입에서 살살녹고 달달함 이맛때문에 갈비를 먹지요 ??ㅎㅎ

깻잎도 있어서 깻잎에 갈비를 놓고 돌돌말아서 같이먹어줍니다.

먹고또먹고.. 손이 멈추질않네요 ..입에서 살살녹아서 금방 먹어버리니깐. 바로 또 손이가더라구요 .

 

돼지껍데기도 맛스럽게 익어서 돌돌말아서 먹어줍니다.

돼지껍데기는 아주 쫄깃쫄깃하더라구요. 그리고 매콤한무뼈닭발까지. 무뼈닭발은 생각보다 매콤하였어요. 매콤한거 좋아하시는분이라서 강추.ㅋㅋ

맛있게 먹는방법대로 파채와도 갈비를 함께먹어줍니다.

블로그 포스팅하면서 .군침에 도네요. 또먹으러가고싶네요.ㅎㅎ 달달하고 입에서 살살 녹는갈비란..


 

이번에는오리주물럭과 고추장불고기를 구어보았습니다.

고추장불고기는 ㅠㅠ 금방 타버리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알려주셨는대 고추장불고기는 빠르게 한번만 뒤집어서 먹어야된다고하더라구요..ㅎㅎ 실패해서 태워버렸지뭐에요 .

친구는 오리주물럭이 맛있다고 한번먹고 또 한번더 먹더라구요.ㅎㅎ

야무지게 다시구워서 고추장불고기를 먹었습니다.ㅎㅎ 고추장불고기는 고추장맛이 아주강했어요.

오리주물럭 고추장불고기도 다먹구나서 다시 셀프바에서 갈비를 한번더 가져왔습니다.ㅎㅎ 먹고또먹고 무한리필이니깐 질리도록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