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주맛집 전주달봉이입니다.

오늘은 달봉이가 백숙을 먹으로!! 부모님과함께 중화산동에 위치한 전원집에다녀왔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앞쪽에도 있고 뒤쪽에도 대형주차장이 완비되어있었습니다.

 

전원집같은경우는 달봉이가 두번째 방문인대 저번 첫번째 방문때는 시래기감자탕을 먹으로왔었는대요.

이번에는 백숙을 먹으로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전주백숙맛집 전원집

연중무휴

영업시간: 오전10:00~ 오후10:00

주소 : 중화산동2가 613-16

 
 

매장내부는 입식과 좌식으로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엄청 넓기 때문에 단체 회식하기에도 좋고 삼삼오오 먹기도좋고 가족들끼리 와서 식사하기도좋아보였습니다.

입구 한쪽에는 깔끔하게 슬리퍼가 준비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이 준비되어있으니 아이들도 함께 데리고와도 좋을꺼같습니다.

달봉이가 오늘 먹을 전주백숙맛집 전원집에 누룽지닭백숙입니다.

간단하게 누룽지 닭백순을 소개하자면

국내산닭을 사용하고 귀리,렌틸,호밀,율무,녹두,찹쌀등 조미료가 하나도 안들어가게 만든다고합니다.


 

그외에도 전원집이 유명한게 바로 무한리필감자탕입니다!!!

저번에 맛있게 무한리필감자탕을 먹었었는대 .이번에는 맛있는 백숙을 먹어보도록할께요 .ㅎㅎ 백숙을 주문하고 그리고 뚝배기 뼈다귀탕 한그릇도 주문하였습니다.

 
 

 
 

아주 깔끔하게 준비되는 밑반찬들입니다. 반찬들도 정말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이것이 바로바로 전원집에 누릉지닭백숙입니다.

보시는거와같이 양도 어마어마하고 몸에좋은 많은재료들이 들어가있었습니다.


요렇게!! 닭백숙이 올려있는 접시를들면 아래는 닭죽까지 2단으로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맛스러운 닭죽은 일단 뒤로하고 닭백숙먼저 먹어보도록할께요.

 

부드러운 닭다리살입니다.. 역시 닭은 다리살이지요 .ㅎㅎ 입에서 사르르녹아없어지는 닭다리살.

 

닭백숙은 역시 소금에 찍어먹어야 제맛이지요 ?

소금에 톡톡 찍어서 달봉이입으로들어가줍니다. 입안에서 살살녹아없어져버리는 전원집의 닭백숙입니다.


 
 

밤 대추, 마늘등 많은 재료들이 들어가있는닭백숙입니다.

닭가슴살도 많이 퍽퍽하지않고 연해서 좋았습니다.

 
 

이것이바로 전원집의 뚝배기 뼈다귀탕입니다.

 

시래기와함께 아주큼직한 뼈다귀가 들어가있습니다.

뼈다귀에 살만 살살발라서 청양고추가올라가있는 소스에 풍덩 담가서 먹어줍니다.

 

짭쪼름하면서 매콤한맛까지 거기에 살살녹아버리느 뼈다귀살..ㅎㅎ 오늘은 모두다 살살녹네요 .


뼈다귀탕도 먹었으니 이제 마지막은 닭죽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닭죽을 다먹을수있을란가 모르겠지만...ㅎㅎ 너무배가부르더라구요 .닭백숙자체가 양이 어마어마해서요.

닭죽을 먹기전에는 남은 닭가슴살을 잘게잘게 찢어서 닭죽에 넣어주는거 잊지마세요~ ㅎㅎ

 

요렇게 닭죽에 닭가슴살을 넣어줘서 같이먹어주면 아주맛있답니다.

 

거기에 깍뚜기까지 올려서 먹어주면 말이필요없네요 .ㅎㅎ

닭죽이 간도 아주 잘되어있어서 따로 간을 할필요도없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사이다 .ㅎㅎ 닭죽과 닭백숙을 모두맛있게먹고 마무리는 탄산으로..ㅎㅎ


닭죽까지는 모두다 먹지못하여서 남은 닭죽은 포장을 해서 가지고왔답니다.

전주달봉이는 전주백숙맛집 중화산동에위치한 전원집에서 닭백숙과 닭줄 뼈다귀탕을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왔답니다 .

단체모임이나 회식 가족모임에도 적합하니 닭백숙이 땡기신다면 다녀와보시는건 어떠실까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