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주맛집 전주여행블로그전주달봉이입니다.

오늘은 달봉이가!!!

서신아이파크앞에 최재호베이커리 서신점이 오픈했다고해서 다녀와보았습니다.

마침오늘 나들이로 동물원을 가려고했는대 동물원가기전에 빵을좀 사가려고 최재호베이커리에 가게되었습니다.


 

KBS전주 투데이전북 2020년 6월 2일 방영

전주인생빵집 최재호베이커리 착한빵집에 선정되었다고합니다.

역시 ..전주맛있는빵집 최재호베이커리도 얼마나 유명해졌는지 TV방영도 이제 출연하네요.


최재호베이커리에 특별함은 바로 요일빵 1+1 아니겠습니까???ㅎㅎ

최재호베이커리의 요일빵을 모르면 간첩!!!! 오늘은 1+1 국진이빵이라고하빈다

1인당 3세트까지만 판매한다고하니 빨리달려가야겠지요 ?


 

매장내부에는 아주많은 상장이 있었습니다.

최재호 제빵장님은 많은곳에서 상을 타신거같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국진이빵이어딨나??어딨나?? 처다보았지만..아쉽게도 모두다 매진되었더라구요 .ㅠㅠ 쫌만 일찍올걸그랫어요 ..

어쩔수없이 달봉이가 올때마다 꼭 사는 따끈따끈한 롱소세지가 마침 방금만들어서 나오고있떠라구요.. 롱소세지는 바로 쟁반에 담았어요.ㅎㅎ


 

그외에도 스콘. 우유식빵, 생크림빵

 

베이글 호두빵 정말 맛스럽고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정말많았습니다 .


 

로띠번도 있었고 고로캐도있었습니다. 매번오지만 모두다 하나씩 사고싶더라구요...ㅎㅎㅎ 근대..이거 다사려면 달봉이 지갑 다 털어야할꺼같아요.

 

햄버거 고로캐도있고 크린치즈베이글도있네요 .

햄버거고로캐는 어떤맛일까하고 하나 담았습니다.

 

그리고 한쪾에는 샌드위치랑 햄버거까지 있었습니다.

햄버거가 많이팔렸더라구요..그래서 달봉이도 많이팔린 햄버거를 하나 겟했습니다.ㅎㅎㅎㅎㅎ

 

감자바게트 로띠번 갈릭바게트 롱소세지 햄버거고로캐 그리고 동물원에가서 먹기좋은 햄버거까지 야무지게 담았습니다.

1+1 국진이빵까지 담았으면 더욱더 좋았을텐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전주맛있는빵집 최재호베이커리에서 달봉이가 담은 빵들입니다.

빨리빨리 먹고싶었습니다. 제일먹고 싶은건 역시 따끈따끈할때 먹어야 맛있는 롱소세지였어요.

현금이체나 각종페이이용시 10%즉시할인 해주신다고합니다.

생각보다 많이해주네요 .꼭 이용해야겠어요.ㅎㅎ

오늘은 그렇게 많은 빵을 구매하지않아서 작은 종이쇼핑백에 담아주었네요. 동물원으로 고고

싱!!!!


근처 마트에서 음료수도 사고 최재호베이커리 직원분께서 하나하나 개별포장해주신 빵들입니다.

아까말했다시피 롱소세지 바로 먹어버렸습니다...ㅎㅎ

 
 

롱소세지도먹고 감자고로캐도먹고 갈릭바게트도먹고 .ㅎㅎ 다먹어버렸습니다.

최재호베이커리의 빵은 언제먹어도 정말맛있는거같아요.

우리집 아중리에도 하나 잘되지않을까??라는 생각을하게됩니다.ㅎㅎ

오늘도 전주달봉이는 전주빵집 최재호베이커리에서 맛있는빵을 사서 먹어보았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