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주맛집 전주여행 전주달봉이입니다.

오늘은 달봉이가 전주객리단길에 요즘에 아주핫한곳!! 점보가든에 다녀왔습니다 .

점보가든은 객리단길 풍남관광호텔 근처에 위치해있으며 지도는 맨아래 첨부하도록할께요.


 

매장내부는 고급스러우면서 뭔가 편안한 분위기에 내부입니다 .

가운데 있는 샹들리에는 정말 멋있더라구요.. 집에가져가고싶어요.ㅎㅎ

 

매장내부는 째즈음악이 울려펴지며 벽면에는 영화가 나오고있더라구요. 식사하시면서 한번씩 힐끔 힐끔 처다보게되더라구요 .

 

내부를지나 뒤쪽에는 야외 테라스까지 준비되어있습니다 .

단체 모임이나 회식하기에도 좋고 친구랑 간단하게 술한잔하기에도 정말 좋은거같습니다.


 

전주객리단길맛집 점보가든의 메뉴판입니다 .

점보가든은 진짜 골르기 힘들정도로 메뉴가 정말정말 많았습니다.

메뉴가 다양한곳을 원하신다면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

점보통닭 튀김 부터 점보 따스한탕 점보바삭돈까스

 
 

점보떙초숯불 점보 마른것 고운것들 점보이 준비되어있었으며 점보대표메뉴로는 땡초직화불고기 강돈까스 청양크림파스타 파김치돌돌시골통닭이 있었습니다 .

그리고 점보가든만에 특별한 맥주가 있지요 점보생맥주인대 정보 띵맥과 정보 핑맥이 있습니다 .

달봉이는 땡초직화오징어와 치킨이 너무먹고싶어서 달콤양념닭튀김을 주문하였습니다 .


 

짜잔!!! 주문하고 강냉이를 먹고나니 나온 점보가든의 땡초직화오징어와 달콤양념달튀김입니다 .그리고 생맥주까지!!!

 

땡초직화 오징어 같은경우는 김밥과 직화오징어위에 청양고추 그리고 샐러드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

 

오징어같은경우는 딱딱하지도않고 말랑말랑해서 너무좋았습니다 .입에서 먹으면 잘 씹히고 불맛도 났습니다 . 이가 안좋은 달봉이도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좋았습니다.


 

달콤양념닭튀김같은경우는 14500원이라 반마리나 나오겟지 ?? 했는대 생각보다 정말 많이나와서 놀랐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있고..ㅎㅎㅎ

말그대로 달콤양념이더라구요 ㅎㅎㅎ

치킨에는 당연히 맥주가 빠지면안되겠지요 ???ㅎㅎㅎ 치킨 한다리먹고 맥주한잔 키야...ㅎㅎㅎ 또먹으러가고싶어지네요 .

 

전주객리단길맛집 점보가든은 안주의 종류도많지만.. 안주마다 모두다 맛있더라구요.ㅎㅎ 주방장님이 음식을 잘하시는거같아요.ㅎㅎ

오늘도 전주달봉이는 맛있는 치킨과 오징어를 먹고왔습니다.

여러분들도 객리단길에서 친구와 간단한 술집겸 밥집을 찾으신다면 점보가든을 다녀와보시는건어떨까요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