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주맛집 전주여행 블로그 전주달봉이입니다.

오늘은 달봉이가 전주 송천동에위치한 모임장소로 적합한 수라간갈비에다녀왔습니다.

 

수라간갈비는 투썸플레이스 2층에 위치해있으며

주차는 건물앞에다가 주차를하면될꺼같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2군데이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보기만해도 행복식당 수라간갈비는 돼지갈비와 소갈비 모두 파는거같더라구요.

 
 

송천동모임장소로 적합한 수라간갈비 입구입니다. 입구에는 테이블링 대기순번기계가 있었고 인형뽑기와 아이들이좋아하는 캡슐뽑기기계도있었습니다.


 

매장내부로 들어가니 확트인 공간과 아주넓은 자리들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가족끼리또는 단체모임을 하기에 아주적합한 고깃집이라고 볼수있겠네요.

그리고 한쪽에는 아이들도 놀수있는 공간인 넓은 놀이방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다른 놀이방에비해 조금 규모가 크더라구요.

아이들과 외식을 하고싶을때도 오면 참좋을꺼같더라구요.

그리고 한쪽에는 셀프바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기본적인 반찬 셀프만준비되어있었습니다.

송천동모임장소 수라간갈비의 차림표 메뉴판입니다 .

크게는 세종류로 나뉘어져있었습니다. 소고기류와 돼지고기류 식사류입니다.

달봉이는 부모님과 함께와서 소양념갈비1인분 돼지왕갈비2인분 그리고 함흥물냉면을 주문하였습니다.


행복식당 수라간갈비는 임금님 밥상처럼 최고의 재료와 정성으로 고객님의 외식을 대접하겠다는 마음으로 만든브랜라고합니다.

메뉴를주문하자마자 준비되는 숯입니다 .

고기는 연탄이나 숯에 꾸어먹어야 정말맛있지요..ㅎㅎㅎ 특히 달봉이는 연탄보다는 숯이 더 맜있는거같더라구요.


 
 
 
 

임금님밥상인가??? ㅎㅎ 깔끔하게 준비되는 수라간갈비의 반찬들입니다.

양념게장 버섯 상추겉절이 해파리 오이무침 피클

 
 

잡채 유자소스샐러드 단호박 양파가 준비됩니다.

나오자마자 손이 저절로 가는비주얼이더라구요. 그래서 허겁지겁 먹게되더라구요.ㅎㅎ

 

기본찬들이나오고 다음으로 준비되는건 메인메뉴인 소갈비양념구이1인분과 돼지왕갈비2인분입니다 .


비쥬얼을보니깐 왜 메뉴판에 돼지왕갈비라고 적혀있는지 알거같더라구요.ㅎㅎ

정말 왕갈비이름만큼 크더라구요.

수라간갈비의 넓직한 돼지왕갈비입니다.. 때깔도좋고 비지부분이 적은 맛있는 갈비살로만 준비되어서 좋았습니다.

 
 

지지지직 맛스럽게 익어가는 돼지왕갈비입니다.

조금 타긴하였는대 탄부분은 제거하고 그럼 먹어보도록할께요 .

맛스럽게 익은 고기 네점입니다.


갈비를 먹을때는 절대 빠져서는 안되는 양파입니다..

갈비먹을때 정말 너무잘어울리는거같아요 ..누가만든건진모르겠는대 갈비먹을때 없으면 서운하더라구요.

 

셀프바에서 가져온 배추입니다. 배추에다가도 부추도올리고 마늘도올리고 기본정석대로 싸서먹어줍니다. 갈비는정말 언제먹어도 맛있는거같아요..

입에서 잘씹히는 식감과 사르르사라지는고기.ㅎㅎ

 

잘익은 왕갈비를 기본쌈장이랑 찍어먹기도하고

기본찬으로나온 유자샐러드를 다먹고나서 .유자소스에도 한번 찍어먹어봅니다.

특히 양념게장에 있는소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기본쌈장에먹기 조금아쉬우신분들은 양념게장소스도 한번 찍어드셔보는걸추천드리네요.


송천동모임장소로적합한 수라간갈비에 왕갈비에 푹빠져서먹다보니 냉면이 나올줄도 모르고있었네요 .

시원하고 맛스러워보이는 물냉면도 한젓가락먹어줍니다.. 갈비에는 역시 꼭 냉면이지요.

갈비도 한점 물냉면과 같이 먹어줍니다.. 역시나 너무 잘어울려요 .육쌈냉면이 생각이나네요 .ㅎㅎㅎ

돼지왕갈비를 모두먹고 마지막으로 소갈비양념구이를 구웠습니다.

소고기라그런지 역시 돼지왕갈비보다 더 살살녹더라구요.

이것또한 역시맛있습니다. 가격도저렴하고 맛도 챙겨주네요.ㅎㅎ


마무리는 뭐니뭐니해도 갈비뼈대아닐까요 ????? ㅎㅎ

어릴적부터 부모님이 하신이야기가 갈비대에 붙은 살이 제일 맛있다고들하지요.ㅎㅎㅎ

이곳 수라간갈비는 다른갈비집에비해 갈비뼈대에 갈비살이 정말 많이붙어있었습니다 .

그래서 더욱더 갈비대의 맛을 느낄쑤있었습니다 .

오늘도 전주달봉이는 송천동모임장소로 적합한 수라간갈비에서 부모님과함께 소갈비와 돼지왕갈비와 물냉면을 맛있게 먹고왔답니다.!!

가족모임이나 회식할일이있으시다면 다녀와보시는건 어떨까요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