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주맛집 전주여행블로그 전주달봉이입니다.

오늘은 달봉이가 오랜만에 전북대에 다녀왔는대요 .

전북대에 새롭게 오픈한 연어장과 참치아보가토와 육회를 판매한다는 참치라이더 전북대점에 다녀왔습니다.

 
 

참치라이더는 전북대 구정문에서 덕진공원방향 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

자세한 지도는 아래 첨부하도록하겠습니다 .

너무 배고픈 나머지 바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고고싱!!

 

전북대 참치라이더의 깔끔한 내부입니다 .삼삼오오 모여서 먹을수있는 입식 테이블로 준비되어있었습니다 .

전북대참치연어장맛집 참치라이더는 덮밥과 단품메뉴와 세트메뉴로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달봉이는 연어장덮밥과 참치아포카토포케 그리고 와규육회를 주문하였습니다.

참치아포카토포케는 전주에서 유일하게 이곳만 한다고하더라구요.

그리고 SNS 이벤트도 하고있떠라구요 SNS에 올리면 연어장유부밥 1p 서비스로 나간다고합니다 참고하세요!!

 

전북대 참치라이더의 한상차림입니다!!! 주문한 음식 모두다 나왔네요 ㅎㅎ 먼저 정말 맛있다는 연어장부터 먹어보도록할께요.

 

연어장은 일반 연어랑 다르다고하더라구요. 말그대로 연어를 장을 담근거다보니 알맞게 간이잘베어있더라구요. 그리고 일반 연어보다 더욱더 부드럽더라구요.

 

딱보아도 미끌미끌 부드러워보이지않나요 ??

맛은 바로.. 먹자마자 녹아버리지요 .ㅎㅎㅎ 난생 태어나서 처음연어장을 먹어봣는대.. 반해버렸습니다.

 
 

락교도 올려먹고 기호에맞게 무순과 와사비까지 올려서먹어줍니다..

크아.. 진짜 너무살살녹아요 .ㅎ.ㅎ 일반 연어보다 정말 녹아없어져버리네요 .

전북대 학생분들중 연어가 땡기신다면 꼭 방문해보시길..ㅎㅎ

 

때깔도 정말 이뿌게 맛도 끝내주는 연어장이네요. 진짜 아까먹고왔는대 또 생각이날정도네요.

 
 

다음은와규육회입니다. 항상 다른곳에서는 양념이 베어서 빨간 육회만먹었었는대 .이곳 육회는 빨갛지는않았습니다.

일단 더맛있게 먹기위해서는 달갼노른자를 육회위에 터트려줍니다.

그리고 휘적휘적 섞어줘야겠죠?

 

보기만해도 정말 먹음직스럽지않나요 ?? 빨갛지 않은 와규육회였지만.. 알맞게 간이다되어있었습니다.. 계란과 같이먹으니 더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와규육회 옆에 있는 배와 함께 같이먹으면...ㅎㅎ 배도 정말 달달하더라구요 .

 

그냥 육회만 먹으면아쉬우니 김에싸서도 먹어줍니다. 육회에 짭잘한 김까지 들어가니 더맛있더라구요.

 

이제 드디어 마지막메뉴입니다.. 전주에서 유일하게 판매한다는 참치아포카토포케 입니다 .참치와 아포카토 덮밥이라고보면될꺼같네요 . 아포카토는 정말 처음먹는거같아요. 날치알도 있고 야채도있고 오이도있어서 야무지게 비벼줍니다.

 

야무지게 비벼진 참치아포카토포케입니다.

한숟가락 먹어보고 자기에 취향에맞게 소스를 넣거나 간장을 넣어서 간을 맞추면될꺼같아요 .ㅎㅎ 약간 간이 부족한거같아서 간장과 소스를 넣어서 먹었습니다.

 

참치의 맛과 아보카토의맛??? 음.. 아보카토의맛은 무슨맛인지 잘모르겠어요 .ㅎㅎㅎ

밥이있으니 김까지 싸서먹었습니다..

먹고 또먹고 레알 밥도둑인거같더라구요. 정말 너무많이먹은거같더라구요..

마침 후식이 필요했는데요.

사장님께서 원래 배달에 들어가는 복숭아과수원음료수를 서비스로주셨습니다.ㅎㅎ 입가심하기에 너무좋았습니다.

나가기전에본귀여운 고양이 ㅋㅋㅋㅋㅋ

오늘도 전주달봉이는 전북대참치연어장맛집 참치라이더에서 맛있고배부르게 먹고왔답니다. 정말 배터지는줄알았습니다. 근대 정말 맛있어서 다음에 꼭 또 방문해야겠더라구요.

아참그리고 지금 6월달동안 술을 주문하시면 육회 참치 연어장이 모두 10000원에 드실수있다고합니다!!!

빨리 할인받고 먹으로 고고싱!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