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주맛집 전주달봉이입니다.

오늘은달봉이가 날씨가 후덥지근하기도하고 시원한소바가 땡겨서 전주객사에 위치한 한양소바에 다녀왔습니다.


 

sbs 생활의달인에 나온 집이라고합니다. 정성이담긴 4가지비법으로 육수를 혼합하여 깊고 개운한 바다맛이 나는 육수맛집이라고해요.ㅎㅎ 그런 들어가보시죠.

이곳이 정말 유명한이유는 면이 메밀면이라는점이에요

 

매장내부는 보시는거와같이 깔끔한 입식테이블로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천장에는 레일led 전구의 조명으로인테리어 되어있었습니다.

뭔가 인테리어를 새로 하신거같은느낌이들더라구요 .ㅎㅎ


 

한쪽에는 김치와 단무지 셀프바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마다 기호에 맞게 설탕 소금 간장등이 있었어요.

 

그리고 물과 추가반찬은셀프!!! 와이파이도 가능하고 10000원이상 주문시 주차권이 무료라고합니다.

 

전주소바맛집 한양소바의메뉴판입니다.

여름메뉴와 겨울메뉴와 공통메뉴로 나뉘어져있었습니다.

달봉이는 여름메뉴인 메밀소바와 콩구수와 치즈돈까스를 주문하였습니다.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종이에 체크해서 직원에게 주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준비되는기본찬김치와 단무직 그리고 레몬도 주시더라구요.

이건 어디에 넣어먹는건가 ????? 하였는대 메밀소바에 넣어서 먹는다고하더라구요.ㅎㅎ

달봉이가 주문한 한양소바에 메밀소바 콩굿수 치즈돈까스입니다.


 

콩국수도 면자체가 모두 메밀로 되어있습니다.

얼음도 동동띄워져있어서 시원하게 먹을수있었습니다.

소금이나 설탕도 기호에맞게 넣어서 휘적휘적 야무지게 저우집니다.

 

콩물과 아주잘 어울러진 메밀입니다. 한젓가락 두젓가락.

다음은 한양소바에 메인메뉴인 메밀소바입니다.


 

메밀양도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이주시더라구요. 거의 곱빼기수준..ㅎㅎㅎ 탱글탱글 면과 육수는 따로 준비되서나옵니다.

시원한 얼음이갈린육수를 메밀면위에 부어줍니다.

보기만해도 엄청 시원해보이지않나요 ?

 

육수를 부은 메밀면을 육수와 잘 어울러지게 비벼줍니다. 그리고 상큼한 레몬도 조금 넣어주었습니다.

 

면도 탱글탱글하고 특히나 .육수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밋밋하지도않고 짜지도않고 정말 딱 달봉이의 입맛에 아주 적당하였습니다.

면을 다먹고 국물도 후루룹 할정도로 육수가 정말 끝내주었어요!


 

마지막 치즈돈까스도 달봉이의 입맛에 아주 맛있었네요 .ㅎㅎ

소바전문점이라 돈까스는 기대하지않았는대 치즈도 정말 많이늘어나고 바삭바삭하니 소스도 맛있었습니다.

 
 
 

SBS생활의달인 메밀국수당리 서천복셰프님이 운영하는 한양소바입니다.

소바 콩국수 치즈돈까스 모두다 정말로 맛있게 먹고온거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시원한 메밀소바나 메밀콩국수가 땡기신다면 전주객사에 위치한 한양소바에 꼭 다녀오시건 추천드려요!!! 너무맛있게 먹고왔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