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주달봉이입니다.

오늘은 달봉이가 전주역 근처에 위치한 스파라쿠아 풍남 1층에 위치한 원조1958 생두부 함흥냉면에 다녀왔습니다.

스파라쿠아라고하면 중화산동이 본점으로서 전주에 제일좋은 찜질방이라고 할수있지요. 2호점엔 구 풍남사우나가 스파라쿠아로 변신했다고하네요 .ㅎㅎ


 

달봉이는 오늘은 찜질방을 온것은 아니고 찜질방 1층에 위치한 원조1958 생두부함흥냉면집도 오픈했다고하여서 다녀오게되었습니다. 주차장은 넉넉히 준비되어있으니 주차하고 식당으로 고고싱!

 

매장은 일반 홀과 룸으로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넓게 트윈 룸과 인테리어도 정말 부담없고 깔끔한 인테리어라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아이들과함께나 직원들이나 가족들과 와도 참좋을꺼 같았습니다.

 

그리고 안쪽으로는 룸이준비되어있었습니다 . 32석으로 되어있는 룸이다보니 단체석으로 회식하기에도 정말좋을꺼같더라구요. 그리고 한쪽에는 분위기있는 조명과함께 또하나의 룸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


 

식당앞쪽에는 넓은 쇼파가있어서 식사한후에 커피한잔하기에도 참좋을꺼같더라구요.ㅎㅎ

 

전주역맛집 원조1958 순두부함흥냉면 메뉴판입니다.

1958이라고 적혀있는곳에 바로눈이가더라구요.ㅎㅎ 역시 메인이니깐 센스있게 해두신거같네요 .

달봉이는 1958 순두부와 1958 함흥냉면 비빔냉면 그리고 불고기가 정말맛있다는 소문을 들었기에 옛날불고기2인까지 주문하였습니다 .

엄마아빠와 셋이와서 요렇게 주문하였습니다.


원조1958생두부는 직접 제조한 두부와 전통 가마솥육수방식을 고집하여 건강한 집밥, 바른먹거리를 추구하있습니다.


옛날불고기를 익혀먹을 불판입니다 .옆에는육수를 부어놓았기때문에 .불고기를 익혀서 육수룰 찍어먹어도 된다고하더라구요.


 

짜잔!! 양념이 아주잘되어있는 양념불고기입니다. 특히나 고기만나왔으면 뭔가 아쉬웠을텐 양파와 야채와 함께 나와서 너무좋았습니다.

 
 
 
 

원조1958순두부함흥냉면의 기본반찬들입니다 .해파리 샐러드 깻잎 총각김치 김치 쌈무가 기본으로 준비되었습니다.



 

그럼 맛스러운 불고기를 한번 익혀보도록하지요 .

 

양념고기가 생각보다 정말 빨리익더라구요. 올리자마자 금방익으니깐 바로먹을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대신 탈수도 있으니 조심해야되요!!

 

고기가 정말 입에서 살살녹다보니 어린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모두다 먹기좋을꺼같더라구요.

양념 간도 딱 달봉이입맛에 맛더라구요 너무 짜지도않고 너무달지도않고ㅎㅎㅎ


 
 

고기를먹는동안 준비되는 튀김류입니다 .

순두부탕수육 꽃게튀김입니다. 순두부탕수육은 태어나서처음먹어봤습니다.

무슨맛이있겠어??? 생각했는대 겉은바삭 안은 부드러워서 정말맛있었습니다.

꽃게튀김도 너무딱딱해서 못씹어먹는거아니야 ?그랬는대 먹어보니 잘씹히고 간간하니 맛잇었습니다.

 

원조1958 순두부입니다. 보기만해도 빨리 한숟가락 밥말아서 먹고싶지않나요..ㅎㅎㅎ

보자마자 바로 밥을 말아버렸습니다.


뜨끈뜨끈 순두부를 한숟가락 먹어보았습니다.

왜 이곳이 순두부로 유명한지 알꺼같더라구요. 간이쌔지도않고 적당하니 딱 누가먹어도 맛있다고 할맛이더라구요.

 

불고기를 먹었으니 후식은 꼭먹어줘야겠지요 ???? 그리고 순두부와 양대산맥을 이루는메뉴인 함흥냉면을 빠트려선 안되겠지요.

전주역맛집 원조1958함흥냉면의 비빔냉면과 물냉면입니다.

 

양념이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지않나요 . 사진을 보고있으니 ..또가서 냉면먹고싶어지네요.


 

설명이필요없을꺼같습니다. 수육고기도 올라가있으니 육쌈냉면이 떠오르네요 .ㅎㅎㅎ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세요~ㅎㅎ

 

그리고한쪽에는 커피숍에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인테리어도 정말 깔끔하고 카페 테이블마다 무선충전기도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커피도 한잔하면서 충전도하고! 일석이조

 

오늘도 전주달봉이는 전주역맛집 원조1958순두부함흥냉면에서 부드럽고 살살녹는 양념불고기와 인기메뉴인 순두부와 함흥냉면을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왔습니다.

가족들과 함께먹었는대 부모님들도 너무좋아하셨습니다. 다음에도 또 오자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ㅎ 여러분들도 가족들과 직장동료분들과 한번 와보시길 강력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