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주맛집 전주여행 블로그 전주달봉이입니다.

오늘은 달봉이가 새롭게 돌아온 고사바베큐에 다녀왔습니다.

고사바베큐 였다가 잠깐 효자족발이였다가 다시 새롭게 고사바베큐로 돌아왔더라구요.

 

 

객리단길술집 고사바베큐에 메뉴판입니다.

메인 메뉴로는 고사바베큐 라갈비바베큐 청양치킨바베큐 있었스빈다.

사이드메뉴로는 고사면 고사김볶 트러플짜파 고사돈까스 야채돈까스 바지락술찜파스타 트러플감자튀김 오지치즈후라이 새우튀김 고구마콘치즈코로케가있었어요.


달봉이는 바로 고사바베큐와 트러플짜파를 주문하였습니다 .

 

그리고 술로는 하이볼과 대표메뉴인 보리맥주가있었는대.

하이볼 유자맛과 콜라를 하나주문했습니다.

짜잔!!! 메뉴를 주문하자마자 준비되는 닭다리과자네요 .ㅋㅋㅋ 객리단길 굿플레이스에서도 이과자를 주는대 언제 먹어도 정말맛있는거같아요..

먹고나니 사장님께서 리필리필. .ㅋㅋㅋㅋ 음식나오기전에 이과자만 몇번 먹은건지 모르겠어요.


 

준비된 유자하이볼과콜라와도 함께 먹으면 다른안주가 필요없을정도??ㅋㅋㅋ

나만 좋아하나..ㅎ

짜잔!! 고사바베큐와 트러플짜파입니다. 그리고 갈릭소스와 매콤한소스 느끼함을 잡아주는 피클무입니다.


보기만해도 정말 먹음직스럽지않나요 ???

하나하나 살펴보면 진짜 많은종류가 푸짐하게 올라가있습니다.

 
 

일단 고사바베큐 구성은 삼겹살 4덩어리 , 떡갈비, 소세지


 
 

숙주나물, 닭다리 ,파인애플, 파프리카, 계란후라이,버섯볶음,토마토,고추볶음등 정말 많은 재료들이 들어갔더라구요.

소세지부터 먹기좋은크기로 썬다음 젓가락에 콕 찍어서 먹어줍니다.ㅎㅎ

달달한 유자하이볼도 한잔먹어주고 .콜라도 한잔먹어주고 .

머니머니해도 탄산이 정말 잘어울리는거같았습니다.

맥주도 두말하면 잔소리겠죠 ??ㅎㅎ


 

다음으로 먹을것은 삼겹살입니다. 맛스럽게익은 삽겸살을 매콤한 소스에 풍덩 찍어서 먹어줍니다. 근대 정말 소스가 달봉이 입맛에 아주맞았습니다.

먹고 리필 또리필... 집에 가져가서 먹고싶을정도로 맛있었어요.. 소스비법좀알고싶네요.ㅎㅎ

 

떡갈비도 먹기좋은크기고 먹어주고 .그리고 닭다리고 야무지게뜯어먹어줍니다.

하나하나 맛없는것없이 모두다 맛있었어요 .

트러플짜파입니다. 반숙의 계란후라이까지 올라가있떠라구요.

 

계란을 톡 터트려서 짜파게티와 함께 먹어줍니다. 트러플짜파라그런지 일반짜파게티보다 부드럽고 맛이더 좋았습니다 .


오늘도 전주달봉이는 새롭게 오픈한 고사바베큐에서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왔답니다.

객리단길에서 술한잔 겸 밥한끼 하실분들은 고사바베큐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