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전주여행 전주맛집 전주달봉이입니다.

오늘은 달봉이가 송천동에 오픈한 송천동술집 장군닭발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라미안 자이아파트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간판이 노란간판이라 눈에띄게 잘찾으실수있을꺼에요

자세한 위치는 맨아래 지도에 첨부하겠습니다.


장군닭발에 메뉴판입니다.

국물닭발 무뼈불닭발 오돌뼈 장군통닭 통새우튀김 조개탕 계란찜 참치마요주먹밥으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그외에 ASET 부터 ESET 장군세트까지 세트메뉴도 준비되어있으니 삼삼오오 왔을때는 세트메뉴를 주문하는게좋을꺼같아

요.

달봉이는 국물닭발과 통새우튀김 9개 주먹밥 쿨피스 이렇게 주문을하였습니다.

 
 

장군닭발에 메뉴를 주문하니 바로 준비된것은 콩나물국과 마요네즈스위트콘이였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쿨피스까지 바로 준비가되었습니다.

닭발먹기전에 달달한 쿨피스 자두맛을 한잔 들이켜버렸어요 .ㅎㅎ


 

다음으로 준비된것은 주먹밥입니다. 달봉이는 주먹밥에 스위트콘까지 같이넣어서 만들어주었습니다. 닭발과 함꼐먹기위해 준비하는 주먹밥.

 

나도모르게 닭발이나오기전에 주먹밥을 먹었지모에요 ㅎㅎ

다음으로 준비된것은 통새우튀김입니다 .

통새우튀김은 와사비마요네즈소스와 함께 나옵니다.


 

코를자극하는 와사비마요네즈소스에 풍덩 담가서 먹어줍니다.

코를자극하면서 바삭바삭한 새우의 만남..

 

먹고또먹고 새우튀김이 너무맛있었어요 .ㅎㅎ 특히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더맛있더라구요.

요것이 장군닭발에 국물닭발과 통새우튀김 주먹밥입니다.


마지막으로 준비된것은 메인메뉴인 국물닭발입니다.

야무지게생긴 닭발이네요 ㅋㅋㅋ

닭발은 이미한번 끓여져서나오기때문에 바로먹어도된다고하셨어요.

그래도 한번더 끓여서 먹으려고 지글지글 끓여줍니다.


닭발은 매콤하면서도 딱 맛있게 매콤한정도였습니다.

닭발에붙은살은 아주 야들야들하니 질기지않고 살살녹았습니다.


양도 둘이먹기에는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그래도 너무맛있어서 계속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모두다 ..해치워버렸지뭐에요..ㅋㅋ

닭발만먹으면 아쉬우니 주먹밥도 국물닭발 국물에찍어서 먹어줍니다.

조금맵다싶을때마다 주먹밥과 함께 먹으면 역시 꿀맛이네요.

닭발+주먹밥조합은 정말 굳!


아참그리고 혹시 국물이 매우신분들이나 .국물이 너무 쫄아서 국물이없을경우에는

콩나물 국물을 넣어서 먹으면된다고 직원분께서 알려주셨어요 .ㅎㅎ

매우시다고 느끼신분은 콩나물국물을 고고싱!!

오늘도 전주달봉이는 전주송천동술집 새로생긴 장군닭발에서

닭발을 아주맛있고 배부르게 먹고왔답니다.

닭발이 땡기신다면 한번다녀와보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