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주맛집 전주여행블로그 전주달봉이입니다.

오늘은 달봉이가 전주객리단길을 대표하는 리가든에다녀왔습니다.

리가든은 전주풍남관광호텔근처에위치해있습니다.

 

리가든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이 반사되서 잘안보이네요 .ㅠㅠㅠ

글로 설명해드릴꼐요 .

대표메뉴는 목심염전구이입니다.

삼겹살, 갈매기살,가브리살,항정살같은 특수부위도 판매하고있습니다 .

기본 1인분에 12000원~ 13000원 이라고보시면됩니다.

달봉이는 이번에는 갈매기살을 먹어보려고 갈매기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


 

그외에 밥상으로는 콩나물 간장뚝배기밥 치즈김치뚝배기밥 치즈고니뚝배기밥이있습니다.

그외에도 술상으로 해물탕 알탕 바지락탕등을 판매하고있었습니다 .

달봉이는 콩나물 간장 뚝배기밥을 주문했습니다.


먼저준비되는 기본찬들과 여러종류의 소스들입니다 .

저번에 방문하였을때는오뎅반찬이였는대 콩나물무침으로 바뀌었네요 .

소스도 쌈장이랑 마늘소스가 새로생기고 된장쏘스가 사라진거같아요 .ㅎㅎ

소스랑 반찬이 약간 리뉴얼 된거같아요.

 
 

그외에 나머지 반찬들은 변동이없었습니다 .

양배추와 샐러드 부침개

 
 

치즈스위트콘, 초밥, 그리고 국은 바뀌엇네요 .칼칼한 바지락국에서 든든한 오뎅만두탕으로 바뀌었더라구요 .ㅎㅎ 오뎅이 생각보다 많이들어가있어서 우걱우걱 먹엇네요 .


 

전주리가든에 바뀐 한상차림입니다!!! 푸짐해보이지요 ??ㅎㅎ 객리단길에선 고기가 땡길때마다 가는 이곳.!

리가든에서 처음 먹어보는 갈매기살입니다 .

보기만해도 다른 삼겹살이랑 목살과는 다르게 흐물흐물 식감이 아주 잘씹힐꺼같아보였어요 .


직원분께서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주셨어요 .

구워주시는동안 달봉이는 반찬털기..ㅎㅎㅎㅎㅎ

 

머긱좋은크기로 야채와 함께 갈매기살을 노릇노릇 구워주셨습니다 .

그럼 갈매기살을 먹어보도록하지요 .

처음은 제일 무난한 간장으로된 소스에다가 살짝 담가서 맛을봐줍니다.

바로이맛이지요..ㅎㅎ 너무맛있네요.

야들야들 익은 갈매기살을 세점집어먹어줍니다. 욕심쟁이 후후훗

갈매기살은 삼겹살과 목살과는다르게 육즙이 톡톡 터지는것같은 느낌이들더라구요. 부들부들한 살로 채워져있어서그런지 쫄깃쫄깃 하네요.


새로 주신 마늘소스에 풍덩 찍어서도 먹어줍니다. 많이찍어도 맛있었어요.

초밥과 와사비도 살짝 올려서도 먹어줍니다 .코를자극하는 와사비와 밥과 갈매기살의 조화 아주좋네요.

달봉이가 좋아하는 잘익은 백김치도 함께 갈매기살과 먹어줍니다. 아삭한 백김치와도 정말 잘어울리고 야들야들 입에서 녹아없어지는건아니지만. 뭔가 육즙이 팡팡 터지는것같은 식감인 갈매기살입니다.


양배추와도 햄버거마냥 만들어서도 먹어줍니다.

먹고또먹고..계속 손이가네요.

그래도 머니머니해도 코를 살짝 자극해주는 와사비와 함께 먹는게 정말 맛있는거같아요. ㅎㅎㅎ 든든하게 밥도함께먹어주면좋구요.

갈매기살에 흠뻑 빠져서 먹다보니 콩나물 간장뚝배기밥이 나온지도 몰랐네요 .

맛스럽게 듬뿍 준비된 콩나물 간장뚝배기밥입니다.


너무 푸짐해서 비비는대 쪼금 애좀먹었습니다.ㅎㅎㅎ

그래도 많이주셨으니 힘들어도 영차영차 비벼서 먹어줍니다.

이것저거 야채가 많이들어가있어서 식감이 참좋았습니다.

 

콩나물간장뚝배기밥도먹고 또다시 그래도 메인메뉴인 갈매기살을 먹어야겠지요.기본 쌈장과 함께도맛있게먹어줍니다. 다음번에 리가든에 방문했을때는 안먹어본 특수부위를 또 먹어보도록하겠습니다.


리가든에서 맛있는 고기를먹고 배가불러서 산책도할겸 한옥마을에서 천변을 따라서 국립무형유산원까지 산책을했습니다. 날씨가 산책하기 참좋은날씨더라구요 .ㅎㅎ

오늘도 전주달봉이는 전주리가든에서 맛있고 배부르게 갈매기살을 먹고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