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주맛집 전주여행 블로그 전주달봉이입니다.

오늘은달봉이가 아중리에 위치한 고기랑야채랑 정육식당에다녀왔습니다.

 

1등급 한우암소 고기를 판매하는 고기랑야채랑 정육식당 입구입니다.

이곳도 온누리상품권과 재난기금카드 모두 사용가능하다고하네요 .


매장내부는 입식 테이블로 되어있습니다 .

삼삼오오 모이거나 가족단위로들 먹기에 정말좋은거같습니다.

달봉이가 이른시간에 갔는대 30분만에 모든자리가 꽉차더라구요.깜짝놀랐습니다.

 
 

고기랑야채랑아중점에 메뉴판입니다 .

한우1+등급으로 꽃등심 갈비살 치마살 낙엽살 차돌박이

그리고 살치살 안창살 토시살 한우육사시미 한우육회 를 판매하고있었습니다.

육사시니는 월요일~금요일까지만 판매하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

그리고 국산돼지고기는 생삼겹살 생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뒷고기모듬이 있었습니다 .

달봉이는 일단 한우1등급 갈비살과 돼지고가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


기본은 보시는거와같이 정량에맞게 주문을해야하고 이제 추가로 주문할때는 100g 단위로 주문을할수있다고합니다 .

간+천엽+육회는 고기를주문하면 서비스로 준비된다고합니다.ㅎㅎ 그리고 홍어까지 판매하고있다고하네요 .

 

주문을 하자마자 준비되는 기본찬들입니다 . 정육식당인데 따로 상차림비도없지만 생각보다 푸짐하게 준비가되어서 일단놀랐습니다.

 
 

그리고 홍어와, 육회,천엽,간, 그리고 고기와함께 같이 볶아먹을수있는 고사리,콩나물도 나오더라구요.


 

짜잔!! 바로 준비되는 갈비살과 돼지고기삼겹살입니다 . 3종류의 버섯들도 함께 준비되었습니다 .기름칠을할수있게 비계도 같이 준비해주시는 센스!!

 

고기를 올리기위해 기름칠을 한후 맛스러운 갈비살을 먼저 구워보았습니다.

 

막스럽게 익어가는 갈비살..

때깔부터 좋던데 핏기가 사라질때즘 달봉이 젓가락이 슈웅 ㅋㅋㅋ

 

가려던 찰나에 나오는 선지국입니다.

국물이 정말 끝내주네요. 고기랑야채랑아중점은 반찬부터탕까지 메뉴하나하나가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

 

그럼 잘익은 갈비살을 먹어보아야겠죠 ???

얇은 갈비살은 그냥먹어도 맛있지만 아삭아삭하고 새콤한 양파와 함께 먹으면 더맛있더라구요. 부드럽게 녹아드는 갈비살과 양파와의만남. .ㅎㅎ

 

양파를 금방 순삭시켜서 바로 셀프바에 가서 한대접 양파를 담아왔습니다..ㅎㅎ

 

이번에는 값비싼 명이나물을 올려서 먹어줍니다.

어디가게에갔더니 명이나물은 추가할시 돈내고 추가하던데.. 이곳은 무제한이더라구요.ㅎㅎㅎ 아낌없이 주는곳인거같네요.

상추한쌈도 맛있게 싸서먹어줍니다.


정말 친절한 사장님께서 주신 서비스콜라~~ ㅎㅎ 콜라를 막 시키려던참이였는대

고기먹고 콜라한잔 들이키면 말이필요없죠.

갈비살을 다먹은뒤 꽃등심과 치마살을또 100g씩 주문하였습니다 .

추가주문이라서 100g씩도 주문할수있어서 먹고싶은 고기를 부위별로 조금씩 먹을수있어서 정말좋았어요 .

 

때깔보세요 ...한우 1등급이라그런지 정말 때깔비 고와요 .ㅎㅎㅎ 때깔만큼 맛도 끝내준다는거!!!

 

끼야..ㅋㅋ 또 먹으러가고 싶어지네요 ..입에서 살살녹는 소고기들이란..

조금 뭔가 부족하다 싶다면 와사비를 올려서 코를 뻥 자극하면서도 먹어줍니다.

다음으로 구워줄것은 치마살과 함께 주문한 꽃등심입니다.


 

맛스럽게 익어가는 꽃등심입니다.

 
 

꽃등심은 고사리와 콩나물을 익혀서 함께 먹어보았습니다.

콩나물과도 같이먹고 잘익은 버섯과 고사리까지 함께 한쌈싸서 먹어줍니다.

정말 이렇게도 먹고 저렇게도먹고 반찬들도 다양해서 먹고싶은대로 골라먹는재미가있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취향따라서 다양하게 먹을수있으니 너무좋았습니다.

천엽이랑 간은 다먹었서 사장님께서 더주셨습니다.. 근대 너무많이주셨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그것까지 다먹었지뭐에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서비스로 사장님께서 준비해주신 육사시미입니다. 이야.... 때깔보세요 ?ㅋㅋㅋㅋ

만석이되어서 바쁜대로 하나하나 서비스로 챙겨주시고 정말 좋았습니다 .

소고기를 다먹었으니 이제 돼지고기를 먹어야겠지요 ??

돼지고기는 기름이 빠지는 판으로 갈아야된다고하더라구요 .

센스있는 직원분께서 바쁜와중에도 저희테이블을 보더니 갈아주시더라구요.ㅎㅎ

 

불판이 좋은건지 달봉이가 잘구운건지 삼겹살도 정말 맛스럽게 익더라구요.

맛스럽게 익은 삼겹살도 먹어봅니다..

배부른중에도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삼겹살도 정말맛있더라구요 .

후식도 먹어야되지만.. 진짜 너무많이 배터지게 먹은거같아서 후식까지는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후식은 다음에 또 방문하여서 먹고 포스팅해보도록할께요..ㅎㅎ

가족외식이나 삼삼오오 모여서 부담없이 고기를 드시고싶으시다면 달봉이가 강력추천하는 맛집이네요.ㅎㅎ

고기랑야채랑 아중점. 사장님 사모님 뿐만아니라 직원분까지 너무친절하셔서 좋아쏙 특히나 맛이 끝내줘서 너무좋았습니다 .

오늘도 달봉이는 맛있는 저녁을 부모님과 함께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