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주맛집 전주여행전주달봉이입니다.

오늘은 달봉이가 중화산동에 위치한 연어초밥 연어회 신상맛집 다정회가에 다녀왔습니다 .

 

다정회가의 입구입니다. 생연어부터 광어 우럭 까지 모두 판매하고있습니다 .

한적한곳에있어서 골목이나 식당앞에 주차를 하시면될꺼같습니다.

 

매장내부는 입석과 좌식으로 되어있어서 가족모임이나 회식으로 단체모임을 하기에도 정말 좋을꺼 같았습니다.

다정회가의 메뉴판입니다 .

광어회 우럭회 도미농어 멍게 해삼 낙지 매운탕이있구요.

언어와 식사류는 연어회 연어초밥 연어덮밥 연어샐러드 연어스테이크 까르보나라 낙지덮밥 단호밥영양볶음밥까지 횟집 치고는 많은 메뉴가있었습니다 .

달봉이는 식사를 하러갔기에 연어회와 연어초밥 그리고 낙지덮밥을 주문하였습니다 .

이곳 중화산동 연어맛집 다정회가는 superior 1등급만 사용한다고하네요.

연어의 효능은

1. 콜라겐성분으로 피부보습에탁월

2.불포화지방산으로 혈액순환에 탁월

3.혈액순환을 도와 심혈관질환에탁월

4.고혈압, 성인병 예방

5.시력향상 백내장예방

6.근력량을 조절해주어 다이어트

7.골다공증 예방, 위장장애 ,수족냉증 예방

많은좋은 효능을 가지고있다고합니다 .

 

메뉴를 주문하자마자 준비되는 된장국와 락교 와사비 단무지 초장 간장입니다.

된장국부터 ..일단 너무맛있어서 메뉴가나오기전에 모두다 마셔버렸어요.ㅎㅎㅎ 팽이버섯도 정말 신성하더라구요.

 

달봉이가 주문한 다정회가에 연어한상차림입니다.

연어초밥 연어회 낙지덮밥 그리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연어스테이크까지!!! ㅎㅎ

 

보기만해도 정말 맛있어 보이지않나요 ???특히나 연어초밥이 눈에 정말 띄지요.

 

연어회도 정말 보는거와같이 정말 신선해보이고 때깔이 아주 좋네요.

부위별로 연어회 4점씩 준비되었습니다 .

 

때깔만큼 맛도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

입에 들어가는 순간 사르르 녹는다고해야하나 .ㅠㅠ

진짜 먹는순간 와 ...연어가 이렇게맛있다니..

가족들이나 친구들에게 알려줘야지 하는생각이들더라구요 .

 
 

그냥 본연에 맛을 느끼기도해보고 초장에도 찍어먹어보고 간장에도 찎어먹어보았습니다.

달봉이의 입맛은 아직도 초장이더군요 .ㅎㅎㅎ

 

코를 자극함이 조금 필요하시다면 와사비도 같이먹어준다면. 굿.ㅎㅎㅎ 근대 진짜 조금만 드셔야할꺼같아요 코를 완전자극하더라구요.

 

연어스테이크구이입니다. 연어를 구이로 해먹는건 정말 태어나서 처음먹어보는거같습니다 .

고등어구이같다고 보시면될꺼같아요.

 

맛스럽게 방울토마토와 버터구이아몬드가 올려져있었습니다 .

밥위에다가 연어구이를 올려서 먹어주면 ~ ㅎㅎ

그리고 대망의 연어초밥입니다 .진짜 다정회가에서 연어초밥에 정말 반해버렸습니다 .

도톰하면서 길다란 연어가올라간 연어초밥입니다.. 진짜 순식간에 모든 연어초밥을 먹은거같아요 .

이건 정말 말이 필요없을꺼같아요 .전주다정회가에 가신다면 꼭!! 연어초밥을 드시는걸 달봉이가 강력추천합니다 .

 

간장에 찍어서 먹어주면 더맛있지요 .ㅎㅎ

진짜 이에서 사르르녹으면서 밥 양도 적당하면서 너무맛있었습니다.

 

와사비도 올려주고 락교도 올려서 먹어주면 더욱맛있네요 .ㅎㅎ

연어초밥에 정말빠져버렸습니다 .

 

마지막은 낙지덮밥입니다.. 낙지도 정말 신선하고 오동통한놈을 사용하시는거같습니다 .

매콤한 소스와 오동통한낙지와의만남.. 레알 밥도둑이네요.

 

 

오늘도 전주달봉이는 중화산동에위치한 다정회가에서 연어요리들을 먹고왔습니다 .

처음먹어보는 연어스테이크구이도있고 연어초밥 연어회 낙지덮밥까지 모두다먹어보았는대요.

연어초밥이 정말정말.. 맛있었습니다 .

다음번에도 또 방문해야겠어요 ..달봉이가 강력추천합니다 .

시간되신다면 꼭 한번 가셔서 드셔보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