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주맛집 전주블로그 전주달봉이입니다.

오늘은 달봉이가 저녁에 가족들과함께 족발이 생각나서 효자동에 위치한 깐깐한족발에서 방문포장을 하러다녀왔습니다.

방문포장이다보니 달봉이는 반반족발과 막국수 그리고 날치알주먹밥을 주문하였습니다.

사장님께 물어보았더니 20분~25분 정도 걸린다고하더라구.


 

참숯으로 구워서 맛있다는 깐깐한족발 신시가지점입니다.

간판에는 우리아이가 먹지못할 족발을 만들지도 않겠습니다라고 적혀있더라구요.ㅎㅎ뭔가 문구가 믿음이 가더라구요.


방문포장은 2천원이 할인되고 홀에서 드신다면 순대스테이크와 라면or오뎅탕을 공짜로 준다고합니다.ㅎㅎ 포장배달할경우 막국수도 서비스로 제공되고있다고해요.

 

주문하고 도착하니 20분정도 흘렀던거같은대. 아주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무겁고 묵직하여서 조금 당황했습니다. 이렇게 많이 안시킨거같은대???ㅎㅎㅎ 냅다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깐깐한족발 메뉴판입니다. 광주 전남 족발판매량 1위라고합니다.

100% 국내산 생족을 사용하고 참숯으로 구워낸다고해요 .


이것이 바로 전주효자동맛집 먹거리 깐깐한족발 입니다.

일회용용기에 아주 깔끔하게 들어있고 텃밭에서갓 따온 싱싱이상추까지 있더라구요.ㅎㅎㅎㅎ

맛스러운 족발한상차림..ㅎㅎ

 

일반족발, 참숯구이족발, 샐러드, 쌈무, 막국수, 날치알주먹밥, 싱싱이상추, 콜라,마늘,쌈장,초고추장,새우젓으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맛스럽게 포장되어있는 깐깐한족발입니다. 족발위에는 참깨까지 통통통통 뿌려져있더라구요.

 
 

날치알주먹밥도 날치알도많이올려져있었고 막국수도 맛스러운 양념소스와 야채들이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었습니다.

 
 

일단먼저 메인메뉴인 족발을 먹기전에 준비해둘것은 바로 동글동글하게 날치알주먹기좋은 크기로만들어줘야겠지요???ㅎㅎ

 

그리고 막국수도 양념과함께 잘 비벼줍니다. 그렇다면이제 준비는 끝나네요.

 

전주효자동맛집 깐깐한족발의 미엔메뉴 참숯구이 족발입니다.

정말 다른 족발과는 차원이 다른맛이더라구요.

참숯향이 살짝나면서 고기는부드럽고.. 음 말로 자세히표현은어려울꺼같고요.

그냥 맛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 꼭한번쯤은 드셔보시길추천드리네요.


 

일반족발도 마찬가지로 돼지냄새도안나고 쫄깃쫄깃하니 너무맛있었습니다.

부모님도 입이조금 까탈스러우셔서 새로운집 음식은 대부분 안드시는편인대

깐깐한족발을 처음드셔보시더니 맛있다고 하셨습니다.


맛스럽고 야무지게 만들어놓오 날치알주먹밥위에 참숯구이족발을 올려서 먹어줍니다. 밥과함께먹기에 정말좋은 반찬이된거같아요.

참숯구이족발은 그냥 족발에비해 밥과함께 먹는요리라고해도 무방할정도입니다.


일반족발도 한쌈 맛있게 싸서 먹어줍니다.ㅎㅎ 먹고또먹고 계속먹게되더라구요.

날치알주먹밥에 막국수까지 먹고 족발 양도 많다보니 결국 조금남기게되었습니다.ㅎㅎ 그런후 야밤에 달봉이가 야식으로 모두다 해치워버렸습니다.ㅎㅎ 야식으로 정말 좋을꺼같네요.

오늘도 전주달봉이는 전주효자동먹거리 깐깐한족발에서 방문포장을하여 부모님과함께 맛있고 배부르고 족발을 먹었답니다.

여러분들도 참숯으로구워낸 족발 한번 꼭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