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주맛집 전주여행블로그 전주달봉이입니다.

오늘은달봉이가 일이 끝나고 바로 이른시각!! 객리단길에 야간대학이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야간대학은객리단길 풍남관광호텔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자세한 지도는 하단에 첨부하도록할께요.


 

야간대학앞에는 모든안주가 12000원

두개주문시 19,900원 들어가기도전에 왠지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을꺼같군요.


 
 

매장내부입니다. 야간대학.. 왜 야간대학인가 했더니???? 컨셉이 학교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습니다.

메뉴판은 따로 준비되어있지는않고 칠판에 적혀있었습니다.

밖에서 들어올때 봤었던모든안주 12000원 2개에 19900원이 크게 적혀있었습니다 메뉴는 생각보다 정말 많았습니다. 볶음류 탕류 튀김류 마른안주 사이드메뉴까지 어떤메뉴를 골라야할지 모를정도로 많더라구요.


옛날 과자들도 판매하고있엇어요.ㅎㅎ 옛날에 많이먹었던 차카니가 눈에 띄더라구요.

달봉이는 메뉴 고민끝에 추천이라고 적힌!! 닭볶음탕과 볶음류의 대패숙주볶음을 두개를주문하였습니다. 안주2개 19900원!!!

 

기본과자가 세팅되고 술이랑 음료는 모두 self 라고합니다.

편하게 가져다먹으면되지요 .ㅎㅎ


바로 카스를 하나 가지고왔어요 .ㅎㅎ 날씨도 더운대 시원한 카스한잔!!!

 

카스한잔마시고있으니 달봉이가 주문한 닭볶음탕과 대패숙주볶음이 준비되었습니다.


이건진짜 밥한공기 뚝딱할 각이라서 바로 밥한공기 주문하였습니다.

사장님께서 밥도 거의 한공기반수준으로 많이 퍼서주셨습니다.

 

맛스러운 대패숙주볶음입니다. 대패삼겹살과 숙주나물과 양파로 되어있는거같았습니다.

아주 싱싱한 숙주를 써서그런지 숙주나물 육즙이 팡팡터지더라구요.

거기에 얇고 맛있는 대패삼겹살까지 ..ㅎㅎ 고기식감과 바사삭 씹히는 숙주와의조합 또먹고싶네요. 약간아쉬운점은 대패숙주볶음이 조금 짭쪼름했습니다.

달봉이는 밥한공기랑 같이 먹어서 문제는없었어요 ㅎㅎㅎ

양도 아주많아서 먹어도 끝이없었습니다.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대패숙주볶음도 다비워버렸지뭐에요.ㅎㅎㅎ


그다음은 전주객리단길술집 야간대학의 추천메뉴 닭볶음탕입니다.

순살닭고기가들어가이었고 버너를 이용해서 지글지글 쫄였습니다.

닭볶음탕은 역시 쫄여서 국물까지 함께 먹어야 제대로된 닭볶음탕 이겠지요?

 

걸죽하게 닭볶음탕을 졸여서 아까 주문한공기밥과 함께 먹어줍니다.

닭고기는 약간 닭갈비느낌으로 입에서 살살 녹아없어지더라구요.

 

역시 닭볶음탕은 밥까지 말아먹으면...ㅎㅎ 레알밥도둑이지요 .걸죽하니 너무 잘 졸여진거같았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닭볶음탕을 먹은거같아요.


닭고기도 생각보다 많이들어있어서 닭꼬치를 만들어버렸지뭐에요 .ㅋㅋㅋㅋ

살살녹는 닭고기 하나씩 꼬치마냥 빼서 먹었습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서 둘이서 대패숙주볶음이랑 닭볶음탕 국물까지 모두다 비워버렸습니다..ㅋㅋㅋㅋ거의 식사를 한거같네요 .

전주객리단길술집 야간대학 가성비로 정말 좋을꺼같고 밥집으로도좋고 술집으로도 좋을꺼같습니다.


 

오늘도 전주달봉이는 야간대학에서 맛있는 닭볶음탕과 대패숙주볶음을 먹고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