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주맛집 전주여행블로그 전주달봉이입니다.

오늘은 달봉이가 날씨가 후덥지근하고 끕끕해서 전주한옥마을에 위치한 달곰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전주한옥마을답게 역시 달곰카페도 한옥기와집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입구에 적혀있는 항아리 빙수한상이 눈에보이더라구요 .

종류는 항아리 인절미빙수, 항아리 과일빙수,항아리녹차빙수 총세종류를 판매하는거같았습니다.

 

그리고 너무 맛잇을꺼같은 크로아플!! 그리고 쿠쿠다스 아이스크림까지 판마하고있었습니다.

입구 간판만 봐도 이곳에서 어떤걸 파는지 모두 간파할수있었습니다 .


 

그럼 입구로 들어가시죠!!!!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엔 카페달곰 "감칠맛이 있게달다 " 라고적혀있더라구요 .

얼마나 감칠맛잇게 단지 달봉이가들어가서 한번 먹어보도록하지요.ㅎㅎ

 

매장내부는 넓게보이는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었습니다.

직원분들은 남직원 두분이있었습니다.


전주한옥마을카페달곰의 메뉴판입니다.

기본적으로 커피 차음료 스무디쉐이크 에이드 빙수를판매하고있었으며.


다른한쪽에메뉴판에는 쿠크다스아이스크림부터 티라미수아이스크림 인절미티라미수아이스크름 오리지날크로아플아이스크림까지 판매하고있었습니다.


케이크과 크로아플도 함께 판매하고잇었습니다 .

달봉이는 인절미 항아리빙수와! 크로아플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하니 귀여운하트모양 진동벨을 주시더라구요.ㅎㅎㅎ

주문하자마자 얼마안되서 바로 진동벨이울리더라구요.

진동벨을 가지고 달봉이가 주문한 항아리인절미빙수와 크로아플을 가지러갔습니다.

짜잔!!!! 이게 바로 한옥마을카페달곰의 항아리인절미빙수와 크로아플입니다.

인절미빙수는 다른곳에서도 먹어보았지만 항아리에 나오는곳은 처음이었습니다.


인절미빙수보다 달봉이 눈에 아주들어온건 크로아플입니다. 너무맛스러워보이더라구요.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빵과 그리고 블루베리까지..

 

보기만해도 군침을 돌지않나요 ?????? 끝장나게 맛있어보이지요 ????


 

맛있어보이기도하겟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 크로아플을 먹으니 ..정말 아까 보았던 문구가 생각나더라구요 .

감칠맛이 있게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달하면서 시원하면서 딱 오늘같은 여름날씨에 먹기에 아주좋은거같더라구요.

블루베리를 아이스크림과 함께 휘저어서 먹으면 블루베리아이스크림이 되더라구요.ㅎㅎ 여기에 부드러운 크로아플까지 함께먹으니깐 너무맛있었습니다.

다음으로는 항아리 인절미 빙수입니다.


 

카페달곰의 항아리 인절미빙수는 다른 인절미빙수와는다르게 들어가는 재료가 콘푸라이크, 호두 팥, 떡, 해바라기씨 ,아몬드등 정말 많은 견과류들이 푸짐하게 들어가있었습니다. 견과류들 아래는 눈꽃처럼 사르르르 녹아버리는 눈꽃빙수가 갈아져있었습니다.

눈꽃빙수와 함께 견과류 그리고 인절미까지 같이 먹어주니 아주 담백하니 맛이있더라구요.

조금 아쉬웠던점은 눈꽃빙수의 양에비해 견과류 팥등이 너무많아서 다 먹었을때 마무리가 입이 조금 텁텁하더라구요.ㅎㅎㅎ눈꽃빙수의 양이 조금더 많거나 견과류 팥 콩가루양이조금 적으면 어떨까라는 생각이들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오늘 전주달봉이는 전주한옥마을카페달곰에서 맛스러운 크로아플과 빙수를먹고왔답니다.. 달봉이입맛에는 정말 크로아플이 너무맛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시원한 디저트 크로아플먹어보시는건 어떠신지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