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주맛집 전주여행블로그 전주달봉이입니다.

오늘은 달봉이가 초복이기도하여 삼계탕을먹으러!!! 동암고등학교에있는 꾸지뽕시대에 다녀왔습니다.

무려 10년전 동암고등학교근처에 다른건물은없고 꾸지뽕시대건물만이 보였었는대 . 지금가보니 많은건물들이 옆에 올라와있떠라구요.ㅎㅎ


 
 

꾸지뽕시대는 완산구청 모범음식점으로 선정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전주착한캠페인참여업체이기도하더라구요 .ㅎㅎ MBC TV도 방영되었는대

꾸지뽕삼계탕과 꾸지뽕용봉탕이 유명한가보네요.ㅎㅎ

 
 

매장내부는 단체식사를 하기좋게 룸도 여러개준비되어있으며 입식룸과 좌식룸으로 나뉘어져있었습니다.

룸은 대부분 예약완료더라구요...


 

전주삼계탕맛집 꾸찌뽕시대 메뉴판입니다 .

꾸찌뽕시대는 생각보다많은 종류의 메뉴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삼계탕이랑 용봉탕만 하는게아니라. 불난전골, 김치찌개,삼계탕,백숙,닭도리탕,오리백숙,생오리,훈제,주물럭, 삼겹살,용봉탕까지 정말 많은 메뉴를 하고있었습니다.


 
 

꾸지뽕은 친환경 농산물인증서까지 받았더라구요.ㅎㅎ

달봉이는 삼계탕을 먹으러왔기에 꾸지뽕 삼게탕 2인분을 준비하였습니다.

기본으로 준비되는 기본찬들입니다. 도톰한계란말이와 깍두기 오이무침 양파 김치 무말랭이 호박 으로 준비되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눈에띈 오이아삭이고추입니다. 달봉이가 좋아하는 아삭이고추 일단 맵지않아서 좋아요..아삭아삭한 이맛.ㅋㅋㅋ엄청크더라구요.ㅎㅎㅎㅎ

조금 기다리니 바로 준비된 바로바로 꾸지뽕시대의 메인메뉴인 꾸지뽕삼계탕입니다. 뚝배기그릇에 닭한마리가 뚝배기를 가득채워서 퐁당 들어가있었습니다.


뜨끈뜨끈한 뚝배기그릇에 지글지글 끓면서 나오는 삼계탕.

늦은 저녁이라 너무배가고파서 사진도찍기전에 빨리 먹고싶더라구요.

인증샷을 찍은후 젓가락이 휘리릭! 바로 닭가슴살 뜯어서 소금에 찍어서 먹어줍니다.ㅎㅎㅎ

말이필요없겠지요?? 입에서 살살 녹아없어져버리는 살코기.

 

다음에는 닭다리를 뜯어줍니다.

닭다리같은경우는 그냥 입에넣으면.. 뼈가 저절로 발라지네요 .ㅋㅋㅋㅋ

푸욱 고와서그런지 쭈우우우욱 뼈다귀만 빠지더라구요.


 

밥은따로안주나 ?? 하고있었는대

꾸지뽕삼계탕의 배를 가르니 숨겨져있는 녹두밥이 보이더라구요.

 

뽀얀닭가슴살도 먹어주고 .

닭가슴살만 먹으면 퍽퍽하니 잘익은 깍뚜기도 함께먹어줍니다.


먹다보니. .반찬이며.. 삼계탕이며 모두다 비워버렸어요..ㅎㅎ

너무배가고팠기도했어요.

너무나도 맛있게 먹은 꾸지뽕삼계탕.


 

면역력 증강 SELF후식 꾸지뽕 추출액 1인1포씩드세요

센스있는 사장님의 후식이네요 .ㅎㅎ 하나 들이켜버렸습니다.

달달하고 그런맛은 아니지만 건강해지는 맛이랄까???ㅎㅎㅎ

오늘도 전주달봉이는 효자동에 위치한 삼계탕맛집 꾸지뽕시대에서 맛있는 삼계탕을 먹고왔답니다.

여러분들도 삼계탕이 땡기신다면 꾸지뽕시대 다녀와보시는건어떠실지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