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달봉티비의 전주달봉이입니다 ~ㅎㅎ
오늘은 달봉이가 부모님과 함께!!!!
부모님 자전거태워드리러 다녀왓어요 ㅎㅎㅎ
전주가볼만한곳 여행코스 한옥레일바이크를 타러 갔다왔습니다 ㅎㅎ



비오는날이였엉 ㅠㅠ 날씨가 우중충충.. 하지만 그래도!!! 

타는사람들이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레일바이크가 엄청 많이 두줄지어져 있었어요!! 




이곳은 옛날 아중역이였던곳입니다.

이제는 전주역하나로 통합되어 운행을 안하고있어 이곳이 전주한옥레일바이크로 이용되고있습니다.



레일바이크 요금표입니다 .

가격은 생각보다 비쌌어요 ㅠㅠㅠ 

싼편은 아니더라구요 






출발!! 하자마자 카메라 촬영하는곳이있더라구요 ㅋㅋ

모두 김치!!! ㅎㅎ 나중에 하차하고 카메라 잘나왔는지 볼수있습니다!! 




터널은 총 2개가 있었습니다.

터널안에는 노래가 울려퍼지며 조명을 해두었습니다.


이것은!! 웨딩 포토존 ㅋㅋㅋㅋ

어머니 아버지 웨딩포토존에 앉아서 사진 찰칵!!!


즐거운 데이트를 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