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봉티비의 전주달봉이입니다.
오늘은 곧 다가오는 전북대학교 축제 연예인 대동제에 대해 소개하려고합니다!!
2018 전북대학교 대동제 

기간: 2018.05.23~25   전북대학교 대동제는 3일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장소: 전북대학교 대운동장




이번 전북대학교 축제 대동제는 컨텐츠 공모를 하였다고합니다 ^_^ 

그래서 컨텐츠가 넘치는!! 축제가 되지않을까싶어요.

많은분들의 참여와 응원부탁드려요!! 

전주달봉이도 시간내서 대동제 축제에 가려고요!! ㅎㅎ
작년에도 다녀왔습니다.




#전북대학교대동제 1일차에는 아주 유명한 아메바컬쳐 소속 #다이나믹듀오 가 온다고합니다!!
정말정말 기대되네요 ㅎㅎ 
최근 청주대학교에도 다녀왔다는 이야기가있습니다!! 
청주대학교 대동제를 지나 전북대학교 대동제까지!!





전북대학교축제 대동제하면 빠질수없는분이죠 ??ㅎㅎ
가수 싸이가 옵니다!!! 
작년에 달봉이도 전북대학교 대동제축제 가서 뵙고왔습니다 ㅋㅋㅋ
진짜.. 모든사람이 미치고 뛸수있게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싸이
매년 전북대학교에 방문해주시는거같아요 .
많은 분들 참석하셔서 가수 싸이와 함께 신나게 놀아봅시다!!
가수 싸이는 대부분 밤  10시 이후에 오시더라구요 ㅎㅎㅎ 
정확한 시간은 모르지만 거의 마지막 시간대에 오셨습니다!! .


전북대학교 대동제 컨텐츠 대회에 대해 포스팅이 궁금하신분은 전주달봉이블로그 확인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