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봉티비의 전주달봉이입니다!! 
오늘은 달봉이가 작년에도 했었던 이마트 행사 이벤트 이마트 과자담기를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작년보다 더많이 가져오기 위해 단단히 준비했습니다!!






달봉이 이마트 과자쌓기 두번째 도전!! 이게 어마어마 했습니다 ..ㅎㅎㅎ

4번들씩 묶여져 있는게 왔더라구요 ㅋㅋㅋㅋ 
달봉이는 이때다!! !하고 모두다 가져다가 상자 모서리다 꽂아서 아래 지지대를 만들었습니다.
그후 빙글빙글 돌아 올리면서 올렸습니다.



이마트 도전 스낵무한골라담기!

제품을 훼손시키면 안됩니다~~ 공기를 빼는분들이 있어서 적어둔거같네요 ㅎㅎㅎ

테이프를 사용하시며안돼요!! 테이프 사용하면 모두다 쓸어담아가겠죠 ???ㅎㅎㅎ
카트에 박스를 넣고 담아가시면 안돼요~ ㅎㅎㅎ 

이마트마다 규칙이 조금 씩 다른거 같습니다.

기본은 상자에 담고 카운터에 올려놓은후에 과자가 넘어지지않아야 모두 가져가실수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작년에는 그냥 상자만들고 몸에 기대서 카운터만 통과하시는분들도 그냥 드린경우도 많았던거 같아요 

이번에는 조금 엄격 해진거같더라구요 ㅎㅎ 



롯데도전!스낵무한골라담기 수량제한없음
19800원에 
이마트에서 진행되고있습니다.
행사기간은 2018년 4월 26일~ 2018년 5월 9일 까지입니다.




일단 달봉이가 처음에 쌓은 꼬깔콘들입니다!! 

처음에 갔는대 과자가 모두 떨어져서 ㅠㅠ  물량이 1시쯤온다는게 기달려도 않오더라구요 
그래서 있는 물량 모두 가져다가 쌓았습니다.

과자 잘쌓는 방법 팁!!!

1. 일단 과자 끝부분을 상자 끝부분에 끼어 넣어야합니다. 그래야 맨 아래 지지가 넓어져서 높게 쌓을수있습니다.

2. 바닥 지지대를 잘 쌓았다면 이제 그위에 동그랗게 돌아가면서 쌓아주시면 끝!!! ㅎㅎ 

제일 중요한건 맨 바닥 지지대입니다~ 

3.그리고 왠만하면 카트에 과자 실어서 계산대 앞에 공간이있으면 계산대 앞에서 쌓으시는게...

과자 담기 코너에서 쌓고 들고가다가 과자가 우르르 쏟아지는경우가 많습니다.

4. 계산대 앞에서 쌓을떄 일단 과자상자 아래 장바구니를 뒤집어서!! 놓아놓고 쌓으면 나중에 들어올리기 편합니다 ^^ 





트렁크가 꽉차고도 모자라서 자동차 뒷좌석까지 가득 채웠습니다 .

달봉이 이마트 행사 이벤트 과자쌓기 대성공!!!




ㅋㅋ 짜잔~  과자양... 엄청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언제다먹지 ?? ㅋㅋㅋ 대부분 지인분들 나눠줄꺼 같네요 ㅎㅎ


집에와서 모두다 세어보니 208개 였습니다.
꼬깔 (고소-큰) 18개
꼬깔 (매운-큰) 5개
꼬깔 (고소-큰) 1개
꼬깔 (새우-작) 14개
꼬깔 (콘치-작) 26개
꼬깔 (매운-작) 2개
울짱 (큰) 1개
울짱 (작-3개묶음15개) 45개
치토 (치즈-작) 1개
쌀로 (작) 15개
치토+꼬깔 (작-2개씩20개) 80개

작은과자 대략 1000원
큰과자 대략 2000원 계산해보았습니다.

무려 233000원 이더라구요 ^-^ 

개이득!!!

여러분들도 이마트 행사 과자쌓기에 도전해보세요!!!^^

근대 이거하려고 ...진짜 많이 쓰러졌습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