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봉tv 전주달봉이해봉이입니다.





전주캐릭터 달봉이 해봉이!!!!!
오늘은 달봉이해봉이 전주캐릭터  쿠션제작주문한게 도착했네용 ㅎㅎ 




달봉이 자동차키에 달고 ㅎㅎ 부릉부릉 ㅎㅎㅎ
넘나기여운것 ㅎㅎㅎㅎ






전주캐릭터 달봉이해봉이 쿠션 열쇠고리
아잉 입니다 ㅎㅎ 넘나기엽죠??ㅎㅎ


아잉이랑 메롱이에요 ㅎㅎㅎ
여러분들 메에에에에롱 ㅎㅎㅎ




전주캐릭터 달봉이해봉이 쿠션 열쇠고리 가방고리 차량고리 어디든 사용할수있어요!!!!
귀여운 달봉이해봉이쿠션 ㅎㅎ 최고최고 
사은품 선물로 굿굿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