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뇽하세용 ㅎㅎ 오늘은 유니클로 보아스웨트풀짚파카 블랙색상을 소개할께용 ㅎㅎㅎ

날씨가 너무추워져서 해봉이랑 달봉이 커플로 삿어요 ㅎㅎㅎㅎ   해봉이 선물해줄생각에 너무 기뻐용








박스도 아주 큰박스로 깔끔하게왔어요 ㅎㅎ















달봉이는 키 181  몸무게 64 입니다 L 사이즈 시켰어요 ㅎㅎㅎㅎ 

해봉이는 키 163  몸무게 ....썻다간 해봉이한테 죽을꺼같아요 ㅋㅋㅋㅋㅋ 헤헤헤헤


해봉이는 M사이즈 주문햇어용 ㅎㅎ


유니클로 보아스웨트풀짚파카 블랙  달봉이꺼  라지사이즈에요 ㅎㅎㅎ
와 ..일단 색상이랑  보아털  너무맘에드네요 ㅎㅎ


















아주 보아털로 슝슝  가득차있아요 ㅋㅋㅋㅋ



하지만 소매부분은 두꺼워져서그런지 보아털이 안박혀잇눈거같아여 ㅎㅎ


달봉이 착용샷입니다 ㅎㅎㅎ
아주 사이즈 굿 !!!!
유니클로 보아스웨트풀짚파카 블랙 색상  아주 잘산거같아요 너무 맘에들어요 !!!!
가성비 최고인거같아요




이제 가격을 말씀드려야죠 가격은 29900원!!!

표딱지는 39900원인대 행사기간이라 
행사로 싸게 삿어요 ㅎㅎㅎㅎ
대박 사건!!!
지금사서 입기 딱좋은 보아스웨트풀짚파카 
달봉이 강력추천합니당!!!



그럼 리뷰는 여기서 마칠께용 ㅎㅎ 
전주달봉이와해봉이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