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은 달봉이가 모처럼 쉬는날이에요 ㅎㅎ


달봉이가 모처럼 쉬는날이라서 친구들 3명과함께 배드민턴장에왔어요!!ㅎㅎㅎㅎ





아중리배드민턴장 우신배드민턴장은 아중리 지하보도근처에 위치해있어요 ㅎㅎ


네트는 4개의 네트로 준비되어있더라구용 ㅎㅎ
입장료는 2시간에 3000원입니다 운동화대여비도 3000원입니다.


달봉이는 어무니아부지가 배드민턴을 하셨어서 배드민턴채4와 운동화3켤레가 있어서 저렴하게 들어왔어용!!

동호회 사람들이 오셔서 하시기도하더라구용 ㅎㅎ
학생들도와서 배드민턴도 치구그러네용 ㅎㅎ

이용수칙입니다 꼭 모두 한번씩 읽어보세용 ㅎㅎ


반드시 실내용운동화가 있으셔야해용 ㅎㅎ
아니면 입장할수없어요!!

셔틀콕도 엄청나게많더군요 ㅎㅎ

음료수 내기를 했는대... ㅠㅠㅠ
달봉이팀이 졌어요 ..ㅠㅠ 제길슨..

그럼이만!!뱌뱌이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