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달봉TV 달봉이와 해봉이입니다 !!
오늘은 대전!!!오월드에 다녀왓어요 ㅎㅎ


달봉이와해봉이는 12시쯤 도착했는대 사람들이 엄청많더군요 ㅠㅠㅠ
해봉아 줄서잇어 달봉이 주차하고오께!!!!
ㅋㅋㅋㅋㅋㅋ


이용요금이에요!!!
달봉이와해봉이는  자유이용권 구매했어요 ㅎㅎ

짜잔!!!팔찌에요 ㅎㅎㅎㅎ 
자유이용권 ㅎㅎ
초록색팔찌  이거하나만있으면
대전오월드는 모두 우리차지!!!
ㅋㅋㅋ 사파리 +놀이기구 +버드랜드 +플라워랜드 +동물원입장
모두 가능합니다

대전오월드 입구에들어가니 딱!!!뮤슨 유령들이 날라다녀요  아마 할로윈 때문에 준비한거같네용 ㅎㅎㅎ
저녁에는 호러쇼가 있다던대!!!

더카니발 이라는 행사를하고잇더군요 가면들을 쓰고계셧어요 ㅎㅎㅎ

다음은 입체영상관!!!
달봉이와해봉이는 자유이용권이있으니 여기도 무료 ㅎㅎㅎㅎ 8분애니메이션이네요 ㅎㅎ
입체안경쓰고 봐용 ㅎㅎ 
볼만합니다!!!

역시 가자마자 놀이기구탓어요 ㅎㅎㅎㅎ
해봉이 무셔워했어용 ㅎㅎㅎ
기여웡 ㅎㅎ

마운틴사파리!!
저번에 올때는 없엇는대 ..ㅋㅋㅋ


오잉 ㅋㅋㅋㅋ낙타에요 ㅎㅎ
해봉이가그러던대 
낙타를 봉우리에 물 저장해둔다고 ㅋㅋㅋㅋㅋ


오소리 ㅎㅎㅎ 
귀엽게생겻어요 ㅎㅎㅎ
해봉이처럼

미어캣입니다 ㅎㅎ 
다들 잠만자네요 

잠꾸러기들


사막여우 
참 우아하게 생겼어요 귀도 쫑긋!!!

역시 표범은 무늬가 매력적이죠 ???
여긴 없는동물이뭐지 ...


사파리에 맹수 사자입니다 
어흥!!!!

재간둥이 곰이네요 ㅎㅎㅎㅎ
곰들은 건빵을 조아한다네용 ㅎㅎ

해봉이가 배가고프다고 하는 관계로 
우리는 햄버거를 먹었어요 ㅎㅎㅎ 
치킨버거랑 통살새우버거!!!

다음은 국화 축제가 한창 열리고있는 플라워 랜드로 가봅시댱!!!

플라워랜드는 지금 한창
국화축제를 하고있었어요 ㅎㅎㅎ
해봉이 국화조아하눈댕 ㅎㅎㅎ
잘됫댱 헤헤헤헤

그중에서 제일 이쁜 꽃은 이꽃이였어요 
색상이 정말 이뿌더라구용 ㅎㅎ

헥헥... 힘둘다 
이제 마지막으로 버드랜드입니다.

역시 버드랜드답게 공작새가 버드랜드 입구를 지키고있군요 ㅎㅎㅎㅎ

앵무새 천지에요 ㅋㅋㅋㅋㅋㅋ
근대 버드랜드는 정말 신세계였어요 ㅎㅎ
철장이 없어요 ㅎㅎㅎㅎ

플라밍고도 그냥 눈앞에서 볼수있었어요 
참 이뿌더라구요 ㅎㅎ
티비속에서나 보는 동물을 바로 눈앞에서 ...ㅎㅎㅎ

여러분 이놈 많이 보셧죠??
만화속에서 많이본거같은대 ㅋㅋㅋㅋ
버드랜드에서는 직접 바로앞에서 볼수잇어요
ㅎㅎ


기도 완전신세계 ... 
무슨 새들이 날아다녀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맘대로 만질수도있고 
참좋은경험한거같아용 ㅎㅎㅎ


꽥꽥꽥 ~~~~~
그럼이만 뱌뱌이!!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