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 평화동에 백숙집에 새롭게 오픈했다고하여서 다녀왔습니다.

평화동사거리 근처에 위치한 송내담이라는곳입니다.



주차는 가게앞에도 있고 주변이 골목이다보니 골목길에 주차를 하시면될꺼같아요.ㅎㅎ



오늘 예약은 총세팀인가보네요 .ㅎㅎ

그럼 함께 들어가보시지요~

 

예약손님외에도 손님들이 꾀나있었습니다.

새로오픈했는대 .벌써 입소문탔나봐요...

삼삼오오 모여서 소주한잔 하러 오신분들도 계씨고 가족단위로 오신팀들도 있었습니다.

 

전주평화동 백숙맛집 송내담의 메뉴판입니다. 백숙의 종류도 정말많았습니다.

황칠백숙, 옻백숙, 산삼배양근백숙,한방녹두백숙,누룽지백숙 닭볶음탕 수비드통삼겹구이 해물파전까지 많은메뉴를 판매하고있었습니다.그외에도 점심특선으로 닭곰탕과 막비빔밥도 판매하고있었습니다.

한방녹두백숙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하자마자 바로 밑반찬을 가져다주셨습니다.반찬하나하나가 정말 싱싱한재료를 쓰셨는지 아삭하면서도 정말 반찬들이 하나하나 맛있고 깔끔했습니다.

백숙이 나오는 시간은 예상했던대로 조금오래걸렸습니다.

어딜가나 마찬가지지만!!! 백숙을 일찍드시고싶으신분들은 전화해서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좋을꺼같아요.ㅎㅎㅎ



짜잔!! 이게 바로 송내담의 녹두백숙이니다.

송내담같은경우는 토종닭만을 취급하다보니. 정말 닭이 크더라구요.ㅎㅎㅎ

일반 백숙집과는다르게 닭이 정말 컸습니다.



 

닭다리만봐도 .엄청커보이지않나요 ???ㅎㅎ 닭다리는 집개로 집어보니 뽀얀속살이 나옵니다.

보기만해도 토종닭처럼 쫄깃쫄깃해보이지요 ???

그만 보여드리고 한번 먹어보도록할께요.


닭다리살을 소금에 찍어서 먹어줍니다..ㅎㅎ

역쉬 예상했던대로 .아주 쫄깃쫄깃합니다.

씹는맛이 있어서 너무좋았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다녀왔는대 부모님꼐서 치아가 안좋으셔서 질긴 고기는 잘못드시는대 질기지도 않고 쫄깃하여서 드시는데 문제가없었습니다.

 

다른곳과는달리 닭발도 들어있었습니다.ㅎㅎ 닭발 좋아하시는분들은 닭발도 겟해보시는건 어떨까요.ㅎㅎ


맛스럽게생긴 닭가슴살입니다. 나중에 죽도준다고하니 요놈 닭가슴살은 죽에 같이 넣어먹어야겠네요.ㅎㅎ

 

백숙도먹고 후식을 빼놓아서는 안되겠지요 ??? 시원한 멸치국물의 멸치국수입니다. 멸치국수도 가격도저렴하면서도 맛도 맛있었습니다.


먹고있으니 사장님께서 한번 드셔보시라고 서비스로 주신 수비드 통삼겹구이입니다.

통삼겹구이의 빨간부분은 익지않은게아니라 저온숙성이다보니 다익어서 문제없다고 설명해주셨어요 .ㅎㅎ


오잉? ?수비드가 뭐지??하고 벽에 붙어있는 포스터를 보았어요.

프랑스어로 진공상태를 의미하는 수비드는 백에 음식을 넣고 진공 밀봉한 다음 수조에서 매우정확한온도로 조리하는과정을말합니다 .

이렇다고합니다. ㅎㅎ 꼭 돼지고기 수육같이 생겼었습니다.

 

난생 처음먹어보는 수비드 통 삼겹구이.ㅎㅎ 다진마늘과 홀그레인까지 올리고 김치까지 같이 먹으니..너무맛있더라구요.ㅎㅎㅎ

수육과는 정말 다른맛이였습니다. 한번 먹으면 빠져버릴꺼같은이맛???ㅎㅎ


먹고먹고 토종닭백숙때문에 배가 부른대로 계쏙 손이가더라구요.ㅎㅎ

수비드통삼겹구이도 어느정도 먹은후에 직원분께 죽을 달라고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하고 한10분정도 지났나?? 죽을 가져다주셨습니다.


 

아까 남겨둔 전주평화동 백숙맛집 송내담의 닭가슴살을 넣어서 같이먹어줍니다.

깍뚜기까지 올려서 먹어주면 더더욱맛있지요 .ㅎㅎ


 

오늘도 평화동에 새롭게 오픈한 평화동백숙맛집 송내담에서 맛있는 백숙을 먹고왔답니다.

이곳은 강력추천하는 맛집입니다.


가족모임이나 회식이 있으시다면!! 백숙드시러 송내담을 다녀와보시는건 어떠신가요 ??ㅎㅎ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