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주달봉이입니다. 날씨가 추운대도 오랜만에 푸들 신보리의 산책을 위해 달봉이가 나왔습니다.

다행이 오늘 마침 날씨가 다른날보다 따뜻하더라구요.

 

보리와함께 산책을나왔는대 많은 애견들이 전주애견공원으로 불리는 마전고분군에 많이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달봉이와함께 전주애견공원 마전고분군으로 가보시지요.

비석을 지나서 언덕길을 올라갑니다.

강아지공원 수십마리아 뛰어노는 문학대공원

언덕길을 올라가면.. 정말 넓은 애견공원이라고할수있는 공간인 마전고분군이 나오는대요.

우와... 겨울인데도 생각했던것보다 많은 사람들과 많은 강아지들이 산책을 하고있었습니다.

 

 

 

 

 

우리보리도 함께 산책을 해야지요 ??

언덕으로 올라가자마자 강아지들끼리 냄새를 맡네요.

 

보시는거와같이. 전주애견공원으로 유명한 마전고분군은 소형견부터해서 중형견 대형견까지 수십마리의 강아지들이 애견인들과함께 산책을 하고있엇습니다.

강아지들도 산책을하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주인들도 강아지와 함께 산책을하면서 즐거운 주말을 보내는모습이 너무좋았습니다. 전주달봉이도마찬가지구요..ㅎㅎ

겨울치고는 날씨가 좋았지만. 빨리 선선한 날씨가 오길바라네요.

그때되면 정말 수백마리의 강아지들이 뛰어놀고있을텐데말이죠.

전주애견공원 수십마리의 애견들이 뛰어노는 마전고분군 가볼만한곳

우리귀염둥이 신보리의달려오는모습입니다. 아주 애기처럼 달려오는모습이보이지요?

 

 

 

 

대형견끼리도 장난도치고 달봉이한테 맛있는냄새가나는지 달려오는 강아지들도있었습니다.

이곳에가면 대부분의 모든종류의 강아지를 볼수있다고하셔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현재 달봉이가 가봣을때 사나운강아지는 한마리도 현재까지는 못본거같습니다.

 

주인들과 신나게뛰오노는강아지가있는반면에

주인만 졸졸졸 따라다니는강아지 그리고 정말 귀여운강아지

솔직히 애견카페를 갈필요가없을꺼같습니다.

 

달봉이한테와서 간식달라고하는 웰시코기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주황색옷이 너무잘어울리고 귀엽지않나요???

 

의자를 가져다두고 편하게앉아서 삼삼오오 모여서 이야기하시는 애견인분들도계시고

한쪽에 돗자리를깔꼬 소풍을 온것처럼 오신분들도있었습니다.

선선한 가을이나 봄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올꺼같네요.. 전주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네요.

대형견 도베르만도 있었습니다. 용맹스러운 도베르만 멋있더군요.

 

그에반해 우리귀여운 쪼꼬미 푸들 신보리는 ...ㅋㅋㅋ 겁쟁이라서 큰강아지들만 보면 저만 졸졸따라다니더라구요.

오늘도 전주달봉이는 전주 강아지공원 애견공원 마전고분군에서 보리와함께 산책을 신나게하고왔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